전 겉싸개 있어서 감싸서 가려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가는데 아기 옷 봐주세요!
예방접종때문에 내일 병원가는데 우주내복+얇은겉싸개하고 가면 괜찮을까요??내일 계속 비소식있네요
댓글
5
내일 기온이 떨어진다고 해서 조금 따뜻하게 입으면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
바디수트+겉싸개 추천이요( 비씨지 팔, 비형간염 허벅지)
전 도우미쌤이 내일 배넷저고리에 우주복에 겉싸개 해서 데리고 가자고 하셨어요. 내일 비도 오고 추울거 같다고. 우주복은 모자 달린거로 입히자 하시더라구요!
내일 바람이 좀 분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