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32일째인데 아직도 조금 나와요 5주차까지 오로 나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후 생리
제왕으로 출산한지 23일 되었는데 생리 터지기도 하나요,,? 모유수유, 유축 둘 다 안하고있는데 갈색빛 도는 피가 갑자기 나와서 당황스럽네용,,
댓글
7

탈퇴한 유저
저도 28일차에 갑자기 생리처럼 피가 나와서 병원 가봤더니 피가 고였다가 나오는거라고 하더라구요. 더 출혈이 지속되면 분만병원 내원 하라했구요.저는 몇일 더 출혈 후 멈췄어요.정확한건 가까운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 한번 보세요
제왕 28일차, 단유28일차인데 아직도 소량씩 오로 나오고 있어요ㅠ
전 34일차에 생리가 터졌어요! 오로라고하기엔 생리같은 느낌이어서 딱 일주일하고 멈추더라구요~ 오로는 2달까지도 나온다고 하셨는데 전에 출산후 한달째 검사때 자궁수축도 너무좋고 안에 고인것도 거의 없다하신게 생각나서 일주일 지켜보니 생리가 맞는거같았어요! 참고로 저도 단유바로 했어요! 며칠 지켜보시거나 아니면 병원에 여쭤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저 24일짼데 피가 라이너 묻는 식으로 계속 나오고 있긴해요~ 피 소량묻은 라이너 하루에 다섯번은 나오는 듯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