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자라느라 그럴까요?🥲밑만 한번씩 샤워기로 행구면 좀 낫지 않을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만제모후…
분만때 제모한 자리가 가려우신분 계세요?ㅠㅠ 한 2주?1주 전부터 제모했던 자리가 너무 가려운데… 살짝 따가운거같기도하고ㅠㅠㅠㅠㅠ 너무 가려워죽겠어요ㅠㅠㅠ
댓글
14

그런가봐요… 털이 다시자라는게 이렇게 간지럽고 따가울줄이야ㅠㅠ 그래서 한번씩 행구고있네요ㅠ 빨리 시간이 지나가길 바라는중이에요😭
저는 짧게 안했는지.. 아직은 괜찮습니다😲😲

저는 몇번 하시던데 완전 다 밀으셨나봐여…ㅋ큐ㅠㅠㅠ
샤워기로 물뿌려요...그럼 좀 시원해요ㅠㅠㅋㅋㅋㅋ

그래서 너무 따갑고 간지러우면 씻긴해여ㅠ 시간이 약인가봐요ㅠㅠㅠ
전 뾰루지도 났어요 .. 거품없이 대충 미시고 박스테이프로 털민거 붙이더라구요 허허허

뾰루지라니ㅠㅠ 더 아플거같아요ㅠ
ㅜㅠ 저두요 저두 2주? 전부터 너무 가려워서 ㅠㅠ 수술자리도 가렵고 ㅠㅠ 미치겠어여 😂 참는 수밖에 없는것 같아요

진짜 너무 간지러워서 미칠거같아요ㅠㅠ 왜 임신출산 고통은 내가 다 감수해야하는가…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