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수술 4일차부터 가슴땅땅해지면서 유축시작했는데 첨에 20나오고 지금 세시간마다 150-160 나와요 ㅠ 유축이라도 해야지 늘텐데 왜 못하게 하시는거죠 ?... 그냥 해야겠다고 단호하게 말씀하시고 빌려보세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축하신분들 출산 몇일쯤 시작하셨나요?
직수 제가 자세 맞추기랑 아기 달래기 너무 힘들어서 유축하고 싶은데 간호사가 아직 아니라고 계속 그래서 ㅎㅎ 못하고 있어오.. 출산 8일차입니다.. 언제 유축할 수 있을까요..왜 유축기를 안빌려줄까요 ㅎ
댓글
7
젖돌고 손유축으로 20ml넘었을때 유축기 주셨어요 넘 일찍쓰면 젖은 안나오고 꼭지 다친다고하더라구용
저는 제왕4일차입니다! 3일차에 유축했는데 유두랑 깔대기 사이즈가 안맞아서 유두 통증때문에 유축기를 잘 못 쓰겠더라구요ㅠㅠ 저녁부터 유두보호기 하고 직수 시켜주셔서 계속 직수하고 아침에만 유축기 제일 약하게 해서 손으로 짜듯이 가슴 눌러주면서 유축하기로 했어요! 오늘 아침엔 양쪽번갈아가며 총 10분 유축해서 40ml 나왔네요!
자연분만 4일차에요 저도 유츅할땐 잘 안나와서 직수로 해요😊
전 출산한지 한달막지났는데 유축하믄20만나와서 그냥 직수로해요 그전엔 잠깐 40~60정도나온적은있었지만 후에 20만나오니..ㅠ어쩌다보니분유랑혼합중이예요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