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차인데 겨드랑이는 괜찮다고해서 했고 브라질리언은 혹시해서 안정기 들어가면해야지 생각하거있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
왁싱해도 되나요?? 겨드랑이 하려고 하는데.. 이제 7주차 접어들어요 . 하신분 계실까요?
댓글
4
출산전에 브라질리안 받으시는 분들 꽤 있으신거 같던데요.. 저도 안정기 접어들면 브라질리안 다시 받으려고요 ㅎㅎ 지금 아주 못봐주겠어서
레이저말구 왁싱은 갠찮나 해서요 ㅠ
레이저로 하시나요? 임산부 레이저 제모 하면 안된데서 하던중에 그만둿어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