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가 어느정도 크면 모를까ㅠㅠㅠ 완전 신생아면 너무 힘들거 같은데요.. ㅠㅠ한달만 이모님 찬스 쓸 순 없는 걸까요.. 아니 2주라도요 ㅠㅠ 혼자 다 하시면 몸 상할까봐 그것도 넘 걱정이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둘 독박육아
37개월 첫째와 이제 생후6일인 둘째 , 신랑이 한달 출장이 있어서 그동안 집에없는데 혼자서 애둘육아....괜찮을까요?ㅜㅜ 아직은 둘째가 어려서 걱정이많아요ㅜ 그리고 제가 신랑한테 의지를 많이했는지 생각만해도 눈물나요ㅜㅜㅜㅜㅜ
댓글
8

정부지원으로 산후도우미한달 하기로했는데..밤이 힘드네요ㅜㅜㅜㅠ
둘째가 넘 어려서 남편분의 존재감이 더 크겠어요.. 한달이면 더더욱...😭 어쩔수 없는 출장이라면 안계신동안 베동에 소통하며 힘내요!!

네에ㅜㅜ 둘째가 어리다보니 더 생각나게 되는거같아요ㅜㅜㅜ
헐ㅜㅜ 많이 힘드시겠어요 ㅜㅜ 친정찬스는 어렵나용ㅜㅜㅜ

친정,시댁부모님 모두 일하세요ㅜㅜㅜㅜ
흑 ㅠ 전 9살 첫째 36갤 둘째 28일 셋째까지.. 신랑이 퇴근이 늦어 독박육아중이에요 ㅠ 정신이 하나도 읍네요..ㅠㅠ 화이팅해요 우리!!

와...애기셋.. 넘대단하세요ㅜㅜㅜㅜ 혼자 독박으로 어찌보셔요ㅜㅜㅜㅜ 저는 애둘 재우는것도 혼자 어찌해야하나 싶어요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