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소아과 가느라 출산 4일만에 병원 외출하고, 제가 입원하느라 일주일만에 또 외출, 열흘차에 저 퇴원하고 산책겸 10분 또 외출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4일 아가 외출
집에만 있으려니 우울증이 오려고 하는데 또 성격상 아기를 남한테 못맡기겠고 남편이든 친정엄마든 그냥 제가 아기를 보는게 아니면 불안하더라구요,,,,그래서 아기 데리고 집 근처라도 산책하고 싶은데 24일은 너무 어리겠죠?ㅠㅠ
댓글
4
그래두 50일은 넘기고 나가시는게 좋지 않을까용🤗🤗🤗🤗
미세먼지만 없으면 나가는건 엄마자유 아닐까욥!!
28일때 집앞공원 아기띠메고 10분산책햇네요! 낮이라서 따듯했지만 혹시몰라서 얼굴까지 속싸개로 덮고 외출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