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일하시나요?

저는 초등학교,중학교로 수업나가는 강사인데 처음 임신사실 알았을때는 겨울방학이라 쉬고있을때였어요. 지금도 수업은있지만 학기초라 많지 않아서 저는4월까지 쉰다고하고 다른강사님들만 수업을 나가고있어요. 5월부터는 풀인데 5월이면 거의 안정기로 넘어가요 수업중간에 영상도틀어 줄때도 앉고 앉아서 수업할때도 있고 서있는건 별로 걱정이 안되는데요 제가 가지고 다니는교구가 많이 무거워요 바퀴달린가방에 끌고다니는데 차에서 잠깐 가방내리는거 조차도 걱정되네요 초기에도 근무하고계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죠? 전 그나마 늦어도2시 정도면 퇴근해서 와서쉬면되지 하면서도 지금 일을안해서 그런지 별개다 걱정되네요ㅜㅜ 애낳고도 너무하기좋은 직업이고 페이도좋아서 놓치기가 싫은데 아기도 걱정되고ㅜㅜ 다들 일하시는거죠?ㅎㅎㅎ

댓글

14

  1. 저는 위탁회사영양사 하고있는데 일식수 800식이라 거즘 막노동이에요 운전도 편도40분씩ㅋㅋㅋㅋㅋ 저도 진짜 무거운거 안들려고 하고 하는데 같이 일하는 직원분들이 많이 배려해주시긴하는데 몸에 배겨서 중간중간 무거운거 들때마다 걱정돠요 결국 담주수욜이 병원가는 날인데 이번주 좀 무리한것같아서 못기다리고 내일로 변경해서 가기로 했어요 걱정돠서요 ㅠㅠ

  2. 저 8주됐고 계속 일하고있어요! 저는 야근을 언제할지 모르는 직장이지만.. 힘닿는데까진 해보려구요

  3. 학교는 장애인시설때문에 경사로와 엘리베이터 있으니 꼭 이용하셔요!!! 무거운거 천천히 나눠서 옮기시구요.ㅠㅠ 여차하면 학교 선생님들이나 학생들에게 도움요청하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4. 저는 학교에서 일하고 있어서- 저도 이번 봄방학때(외국에서 살고있어서 3월달이 방학이었어요!) 임신소식 알게되고 입덧이 시작되어서 도데체 어떻게 출근하지 고민했는데- 출근 시작하니까 오히려 일터에서는 입덧이 가라앉아요 다른데 신경을써서 그런지. 그러다가 집에오면 다시 심해지는 입덧탓에 퇴근이 두려울 지경이네요 ㅠㅠ 외국에서 살고있어서 제대로 검사를 아직 받지 못해서 아기의 상태는 잘 모르지만- 건강하게 있을거라 믿고있어요! 너무 무리하지만 않으시면 괜찮으실거에요! 육아하면서 하기 좋은직업 내려놓기 힘들죠 ㅠ 화이팅!!

    1. subcomment icon

      학교에서 수업하는거 운전하는거 다괜찮은데 제가VR12대를 갖고다녀서 그무게가엄청나요 끌고다니긴 하지만 안되는곳도있고 그게젤걱정이네요ㅜㅜ 저도집에만 있으니까 정신건강에 너무안좋은거같아서 나가고싶더라구여 ㅎㅎ 새싹님두 그곳에서 몸조리잘하시구 순산하세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카페에서 메니저 근무중인데 지금은 6주에요~ 계속(8시간이상을) 서있어야하는 카페 일이지만 병원에서는 아이가 너무 건강하데요 :)

    1. subcomment icon

      다리안아프세요?ㅜㅜ 까페면 구부리는일도 많을텐데 대단하세요^^ 저도 전괜찮은데 아기가괜찮은건 눈으로볼수없으니 걱정이되요 한번유산경험도있어서 더겁을 먹고있나봐요 아기생각하면 지금한푼이라도 더벌어야죠ㅎㅎ 구찌맘님도 무사히 만출하시길 바랄게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ㅎㅎㅎ̌̈ 힘냅시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일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