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 D 부족 ㅠㅠ

초기 검사에서 비타민 D가 부족하대요 ㅠㅠ 약을 챙겨먹고잇는데 왜 그럴까여? ㅠㅠ 종합비타민 말고 비타민 D만 챙겨먹어야하는걸까요?

댓글

10

  1. 요새는 햇빛도 안쬐고 여자분들은 더더욱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챙겨먹는데도 부족… 챙겨먹어서 그나마 이정도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2. 저두 1년넘게 챙겨 먹었는데도 부족이 떠서 보니 용량을 적게 먹고 있었더라구요🤣 항상 1000IU씩 먹었는데 3-4000IU씩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3. 대부분 한국인이 d 부족이래요~ 종합비타민은 임산부용아니면 a 들어가깈ㅆ어서 안좋대요 d3이 흡수가 제일 잘되고 2000이상짜리로 먹어주면 좋다고합니다! 저는 3000짜리 먹고있어요

  4. 저도 비타민d부족해서 병원에서 3000iu씩 먹어래서 따로 먹고 있어용~ 담당선생님께 한번 물어보세용

  5. 비타민 D는 일반인도 부족하기가 쉽상인 영양소라서 임산부는 꼭꼭 따로 충분하게 챙겨먹어야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종합비타민은 임부용 드시나요? 전 원래 솔가엽산이랑 일반 종합비타민제 먹다가, 임신사실 확인한 날 의사샘이 임산부용으로 바꾸는게 좋다고 하셔서 그날부터 바꿨어요. 병원에서 꼭 먹어야 하는 초기 영양제로 엽산, 비타민D가 매우 중요하다고 하셨고, 그리고 오메가3랑 멀티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를 같이 추천해주셨어요. 중기에는 철분 추가되고 영양제 라인도 좀 바뀌더라고요. 저는 병원에서 파는걸로 사서 전부 닥터에디션꺼 먹고있는데, 브랜드는 상관없어도 함량이 1000iu되는거야 먹는게 좋은것같아요. 일단 제가 먹는건 닥터에디션 써니디(1000IU) 인것 같기는한데, 임산부용 여러가지 있으니 검색하셔서 얼른 구비해서 드셔요~

    1. subcomment icon

      네네 종합비타민 임부용으로 엘레뉴1단계 먹고잇어요 !! 오늘 병원 내원햇는데 그렇게 걱정할 수치는 아니라고 종합영양제 꾸준히 챙겨목으라고 하도라구요 ㅠㅠ 좀 더 신경써서 먹어야겠어요 ! 자세한 댓글 감사합니다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