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는 햇빛도 안쬐고 여자분들은 더더욱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챙겨먹는데도 부족… 챙겨먹어서 그나마 이정도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 D 부족 ㅠㅠ
초기 검사에서 비타민 D가 부족하대요 ㅠㅠ 약을 챙겨먹고잇는데 왜 그럴까여? ㅠㅠ 종합비타민 말고 비타민 D만 챙겨먹어야하는걸까요?
댓글
10
저두 1년넘게 챙겨 먹었는데도 부족이 떠서 보니 용량을 적게 먹고 있었더라구요🤣 항상 1000IU씩 먹었는데 3-4000IU씩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대부분 한국인이 d 부족이래요~ 종합비타민은 임산부용아니면 a 들어가깈ㅆ어서 안좋대요 d3이 흡수가 제일 잘되고 2000이상짜리로 먹어주면 좋다고합니다! 저는 3000짜리 먹고있어요
저도 비타민d부족해서 병원에서 3000iu씩 먹어래서 따로 먹고 있어용~ 담당선생님께 한번 물어보세용
비타민 D는 일반인도 부족하기가 쉽상인 영양소라서 임산부는 꼭꼭 따로 충분하게 챙겨먹어야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종합비타민은 임부용 드시나요? 전 원래 솔가엽산이랑 일반 종합비타민제 먹다가, 임신사실 확인한 날 의사샘이 임산부용으로 바꾸는게 좋다고 하셔서 그날부터 바꿨어요. 병원에서 꼭 먹어야 하는 초기 영양제로 엽산, 비타민D가 매우 중요하다고 하셨고, 그리고 오메가3랑 멀티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를 같이 추천해주셨어요. 중기에는 철분 추가되고 영양제 라인도 좀 바뀌더라고요. 저는 병원에서 파는걸로 사서 전부 닥터에디션꺼 먹고있는데, 브랜드는 상관없어도 함량이 1000iu되는거야 먹는게 좋은것같아요. 일단 제가 먹는건 닥터에디션 써니디(1000IU) 인것 같기는한데, 임산부용 여러가지 있으니 검색하셔서 얼른 구비해서 드셔요~

네네 종합비타민 임부용으로 엘레뉴1단계 먹고잇어요 !! 오늘 병원 내원햇는데 그렇게 걱정할 수치는 아니라고 종합영양제 꾸준히 챙겨목으라고 하도라구요 ㅠㅠ 좀 더 신경써서 먹어야겠어요 ! 자세한 댓글 감사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