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반대네여 ㅎㅎ 첫째둘째 입덧이 뭔가 하고 지냈는데 ... 셋째 입덧 너무 힘들어요 .. 누워만 있어여 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입덧없음
첫째 둘째때는 4~5주때부터 속이 안좋았는데 셋째는 입덧도 없고 임신했는지 모를정도로 너무 일반적이에요ㅠ 가슴도 아무렇지도 않고..아가 괜찮은거겠죠? 괜히 더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4
전 9주차인데도 입덧을 안해요...ㅎㅎㅎㅎ 그래도 검진하러가면 항상 건강했어요~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ㅎㅎㅎㅎ
저도 6주차인데 아직입덧없아요ㅠㅜㅜㅠ !! 저도평상시랑 너무똑같아서 애기가잘있나 걱정하면서 하루를보내고있네요...
그런분들 종종 드물게 계세요. 핏기 비치지 않는이상 걱정은 미리 않하셔도 될듯해요 ! 저도 6주 4일째인데 아직 입덧ㅜ소식이 없어요 눈떠 감을때 까지 쳐묵쳐묵 저도 걱정이지만 그냥 맘 비우고 일단 병원갈때마다 초음파 보며 안심하고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