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6주차쯤 울렁울렁거리고 그랬는데 지금 7주차인데 없어요... 놀라울만큼요. 괜히 불안해요ㅠ_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ㅠㅠ
오늘이 딱 8주차네용ㅎㅎ 입덧이 있다가 없다가 하는데 원래 구런가요? 입덧있으면 너무 싫다가도 없어지면 뭔가 아기가 걱정되고 그러네요ㅠㅠ
댓글
7
저도 입덧 없다 생각했는데 새벽 공복.. 부들부들 떨면서 뭐라도 집어넣으니 좀 가라앉더라구요 세상에..ㅋㅋㅋ
저 지금3일없어서 끝났나하고 좋아했는데 저녁되니 어지럽고 속안좋고.... 정말 예측불가에요ㅜㅜ
맞아요~지금 입덧없을때 드세용! 저도7주에서8주차는 없었는데 9주차되니 다시 생기더라구요! 맛난거 많이드세용!

6주차 심했다가 7주차 누그러들다가 8주 딱되니까 공복만 미식거리고 괜찮네여 ㅠㅠ
넹 ㅜ 저두 8주 넘어가면서 입덧줄길래 불안했는데 지금 역대급 입덧 맛보고있어요 ㅠㅠ 지금 먹을수있을때 드세욭,,,,

바로 고기굽습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