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저도여ㅠㅠ 맘라떼모아 락타티 미역국 물 꾸준히 먹는데도 양이 안늘어요ㅠㅠ 낮에는되도록 직수하려고하는데 한시간반텀이고 저녁에는 도저히 안되서 분유주고있어요ㅠ 하루에도 여러번 단유 왔다갔다하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D+33 저희집애기 모유가 간식인가봐요ㅎㅎ
ㅎㅎㅎㅎㅎㅎ말론 혼합수유라고하지만 양쪽 거진 한시간물고 30분도 안돼서 분유달라고 울어요. 엊그제까진 분유보충 80했는데 요며칠 양이 늘어서 분유보충 100~120까지도 해요. 이정도면 그냥 완분아닌가요..ㅎ 관리사님이 애기한테 모유가 간식인거같다고.. 이제 신생아 졸업했다고 확실히 빠는힘은 늘어난거같은데 제 양의 문제인지.. 밤에 한타임 모아놨다 유축하면 100정도돼요 지난주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오케타니 전화했더니 그냥 분유먹이지말고 모유만 계속 물리래요. 근데 그러려고 하다보니 진짜 시간내내 물리고있어야하는데 진짜 물다가 어느정도 시간지났다싶어도 30분도 안가요..😢 그럼진짜 하루종일 물리고만 있어야하는데 그건 너무 현타오고.. 주변에 애엄마 친구들은 너무 모유수유 미련갖지말고 스트레스받지말고 내려놓으라는데ㅎ 남편도 그냥 모유 먹는거에만 의의를 두자고하고 ㅎㅎ 오늘도 단유 찾아보다가 50일까지 버티면 나아지려나싶고..이대로 젖 마르면 그냥 그대로 사는게 낫나싶네요ㅎㅎ 맘라떼모아도 챙겨먹고있고 매끼 국도 꼬박꼬박챙겨먹어요. 진짜 뭐가 문제일까요..엊그제 첨으로 애기가 완전 젖 다 먹어서 말랑해진게 뭔지 깨달았는데 그렇게 먹어도 바로 부족하다고 보채더라구요..
댓글
6
저도 오늘 오후내내 직수하고 아기가 배고파해서 보충하고 한타임은 아예분유줬어요 젖도 갑자기 안도는 느낌이라 ㅠㅠ 근데또 밤수유했는데 3시간을 자네요 애기가.. 직수는 너무 어려워요 보이지 않으니
저도 똑같습니다.. 밤에 모았다 유축하면 100정돈 되는데 모유 주면 한시간 반텀이에요🥲 하루에도 제 마음속에 단유와 혼합을 몇번 왔다갔다하는지 모르겠어요😢😢
하하하 남일같지 않네요🫠🫠 모유유축하면 기본100은 나오는데 우리아기는 빠는힘이 부족한건지ㅠ 엄마모유가 맛이 없는건지 한시간정도 지나면 보충해달라고 울어요 ㅠㅠ힘내자구요
하루종일 거의 일주일 고생한거같아요 전 유축하면 많이안나오는대 직수로는 양이 나오는거같아요 애기 모유먹고 토하는거보고 확신했어요 직수가 직빵이에요 분유양 늘리면 완분으로가는길이래서 저도 뉸뮬 머금고 노력했습니다.. 저희애기는 분유 많이 쥬니까 분수토도 자주하고 힘들어해서 모유먹여야하나부다 반강제에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