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밤에 ㅠㅠ

낮에는 분유먹고 역방쿠에 눕히고 그냥 자게 나두는데 밤에는 아기침대에서 재우거든요! 밤에 분유먹이고 트림시키고 짧게는 5분 길게는 30분정도 더 안아주고 아기침대에 눕히는데.. 토는 아니고 주르륵하고 좀 게워내더라구요.. 분유양은 항상 먹던양이구요 ㅠㅠ 그렇다고 역방쿠에 눕혀서 좀 기다리자니 저도 잠들어버려서 아기가 그대로 역방쿠에서 자게 되드라구요 ㅠㅠ 역방쿠에 있다가 침대로 옮기면서 깨기도 하고 ㅠ다들 밤에는 어떻게 해주고 계시나요..?ㅠㅠㅠ

댓글

6

  1. 그냥 역방쿠에서 재워요..ㅋㅋㅋ체력이딸립니다

  2. 멧돌돌리기트림+앉혀서 상체는잡고 한쪽다리들었다놨다+안아서등두드려주기하면서 트름시키고 이렇게해도 잔다고트름안하면 좀안고있다가 옆으로눕혀놔요 등뒤에 머미쿨쿨받혀놓구요ㅎㅎ두세시간뒤에 반대옆으로눕히구요 이렇게하니 아직까지는 누워있을때 한번도게워낸적없어요

    1. subcomment icon

      와우...엄청난 스킬 이십니다. 멧돌돌리기 너무 찰떡 같은 표현!!!

    2. subcomment icon

      트름한번시키기힘두네여 ㅜ

    3. subcomment icon

      멧돌 돌리기는 어떤 느낌인가요ㅠㅜ 그냥 등 쓰다듬기 인가요? 저도 다리 들기는 오늘 한번 해봐야겠어요! 엄청 게워내고 하는건 아닌데 트름 잘 안시키면 한모금 주르륵 할때가 있어요ㅠㅠ

    4. subcomment icon

      제다리위에 옆으로앉혀서 한손으로는 목뒤에 한손은 턱이랑가슴쪽에받치고 몸전체를 천천히돌려주는거예요! 유투브에쳐서 영상참고해서해보시면 될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