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물려받은 스트랩있어서 사용해봤는데 다행히 잘맞았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로반사 방지 이불? 스트랩?
다들 사셨나요?? 이거도 효과는 애바애 맞나요? 조리원 퇴소가 가까워져서 겁이나요😂😂😂
댓글
4
머미쿨쿨 저희애는 갑갑해서 싫어하더라구요.. 애바애 맞는거같아요ㅜㅜ
저도 다준비햇는데 귀차나서 답답해서 다 싫어해용 ㅎㅎㅎ 🤣
머미쿨쿨, 라라스 배게? 등등 다 사서 해봤는데 ㅋㅋㅋ역시 애바애인게 ㅋㅋㅋ통잠을 재워주진 않는거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