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봐주시는이모님이 재워놓고 가시면 저두 낮잠좀 잘려고하면 바로 깨서 울어버리더라구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왜 밤에만 이러는거니 ㅠㅜ

이모님 계실땐 세상 순하게 3시간 자더니 가시자마자 2시간에 눈 번쩍 뜨고 안주무시면서 우세요... 오늘도 잠자긴 글러보이네요.... 뭐가 불편하신걸까요 ㅠㅠㅠㅠ 흑흑 이또한 지나가리라....
댓글
15

엄마아빠가 편한건지 ㅜㅜ 아가들 진짜 똑똑한거 같기두 하네요 ㅋㅋㅋ

마자여...그런거같아요
저희애기도 저녁 7시부턴 계속 안아주고 달래줘야해요.. ㅠㅠ 새벽까지요…

새벽 6시반에 겨우 재웠는데 9시에 관리사님 오셔서 깨자마자 세상 순둥이예요 ㅋㅋ.... 현타
진짜 이모님 가시면 눈 번쩍 뜰때 진짜 소름 ㅋㅋㅋ 마치 기다렸단 듯이

진짜 뭘 아는거같아요 😇😇 아가들이 다 비슷하군요 ㅋㅋㅋ ㅠㅠ
전 저녁인거 알려주려고 8시부터 불 꺼놔요ㅜㅜ

효과가 좀 있나요? ㅠㅠ 낮에는 티비 안보고 저녁에만 보는데 티비탓인가 싶고 막 ㅠㅠㅠ

지금까진 새벽엔 얌전해요!!

새벽에 얌전한건 부롭습니다ㅠㅠ 차라리 관리사님 계실때 그러렴...ㅠㅠ
저의 애기도 외부인 오면 세상 순하게 안울다가 가자마자 울고... 뭘 아는가.... 증말 ....ㅎㅎ

아는거같아요 ... 다들 순하대요 ㅠㅠㅠㅠ 조리원에서도 엄청 잘자는 아가라고 하고 이모님도 핸드폰만 보다 가셨는데....ㅡ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