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실밥 풀러가서 철분제 다 먹어서 없다고 처방 원한다고 하니까 60일치 해주셨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후 외래때 철분제 처방될까요?
갖고있던 철분제를 다먹어가는데 3개월은 먹으라고 해서요 출산후인데도 처방될까요??
댓글
4
한번은 처방가능하다고 저는 처방해주시더라고요
저는 출산 전이든 지금이든 철분제 꼭 먹어야한다고 하셨어요. 지금 출산 9일차인데 어제 처방해주신다 했는데 집에서 가져온 철분제도 있고 집에도 많아서 다 먹고 처방해주신다했어요. 임신전에 빈혈 판정받고 출산전 철분수치가 너무 낮게 나왔었어요.
수치 한참떨어져야 처방해준댔어요.약국에서 걍 샀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