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에만 싼맛에 입히자 4벌 매쉬로 샀어요 70사이즈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반팔수트
좀더 더워지면 반팔 바디수트 입어야된다는데 유니클로꺼 많이들 얘기하더라구요? 33일차 여자아긴데 사이즈 뭐사면 적당하려나요? 반팔 바디수트 추천해주실만한거 있으심 추천부탁드려요❤️
댓글
3
4키로 여아인데 70사이즈 사둔거 입혔어요. 좀 크긴한데 오래 입힐라구요
60사이즈 5키로 아가 입혔는데 적당히 널널해요 유니클로 면으로된 반팔수트도좋아요 유니클로 메쉬2개 면 3개 바디슈트준비해놨어요 여름엔 내의입히게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