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5키로 혼합수유중입니다

궁금한게.있어서여 ... 요즘 계속 육아하면서 궁금한게 너무 많네여 .... 지금현재5.5키로이구요 26일됐습니다 혼합수유라고 하는데.. 낮에만 분유 먹이고 배고파 하면 모유 주는중인데요 하루에 1000미리 넘기지 말라고 하는데 분유만 120에 나면 금방 얼굴이 빨게지도록 울어요 ..모질라서 그런거 같긴한데; 먹는데로 다주면 하루 8번 9번금방1000미리 넘을거같아서 관리하면서 주고 있거든요 .. ㅡ보통 분유 먹이고 1시간이나 2시간뒤쯤 저처럼 모유 먹이시나요??? 모유 먹이면 또 금방 괜찮아지긴해요 -또트름시킨다고 트름시키고 자고 일어나서 또 트름해여 이것도 괜찮나요??

댓글

4

  1. 자고 일어나서 트림하는건 당연한거에요 ㅎㅎㅎ신생아지나면 트림안해도 옆으로 눕혀놓으면 혼자 트림하기도 한대요 ㅋㅋㅋ저흐ㅣ 아가도 그렇구 ㅎㅎ

  2. 저도혼합수유중이고 분유먹고나면 울어요ㅜ 관리사님이 소화를 못시키는것같다고 트림하고도 한참을두드려주고 잠들어눕히면 또칭얼되면 안아서 두드려주면 또트림하고 그러니잘자요 지금은 분유모유적응됐고 전 분유먹임 그담 모유먹이고 그담분유먹어요 30일째고 분유 130먹어요 3시간ㅡ4시간 텀이고 분유먹고 절대 모유안줘요 최소 3시간 모유먹고 응가하면 최소 2시간 간격으로 줍니다 확실히 모유먹고나면 소화가잘되는게 느껴져요 보채지도않고 눕혀도 안칭얼대요 빨고싶어할땐 공갈물려요

    1. subcomment icon

      분유먹고 절대 모유 안준다는게.. 그중간에 안준다는.거죠 ?? ... 안그러면 애기가 얼굴이 엄청시뻘게져버려서 ㅜ ㅜ 마음약해 집니다 주면 또 엄청 열심히 빨아여 .. 120이 모질란건가 ㅜㅜ..

    2. subcomment icon

      네 분유먹고는 3시간텀은지켜요 응가많이하고 많이울었음 2시간반에 줄의향은있는데 거의모유먹은뒤로 응가많이하고 해서 모유는 텀없이그냥줘요 첨에 먹고싶어할때까지 분유 먹여보세요 120보다 양이많을꺼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