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안자면 안보채고 잘 노나요?

저희 아기는 안자면 노는시간은 한 십분??? 나머지는 계속 칭얼거리 보채고 난리나서 다시 잠들거나 수유 해줄때까지 사람 진을 다 빼놓는데... 저희 아기가 유별난거죠?? ㅠㅠㅠ 바운서를 태워줘도 울고 모빌도 싫고 장난감도 싫고 다 싫고 안아줘도 울고 배가 불편해서 그런가싶어 마사지를 해줘도 싫고 ㅠㅠㅠ 제가 미치겠네요 진짜 ㅠ 이러니까 그냥 맨날 자주라고만 하고 있어요 ㅠㅠㅠㅠ 언제부터 깨어있어도 안보채고 좀 놀아줄까요? ㅠㅠㅠㅠ

댓글

22

  1. 쪽쪽이는 시도해보셨어요? 오늘 쪽쪽이물리고.소중한 저녁시간10분이 생겼어요🫠🫠🫠🫠🫠

    1. subcomment icon

      네... 쪽쪽이 물리면 퉤 다시 물리면 퉤...😂 쪽쪽이 거부하는 아이가 저희 아이였어요 ㅠㅠㅜㅜ

  2. 공갈젖꼭지 써보세요!저도 이에 안좋다 뭐다해서 거부감 있었는데 그래도 써보니 수유텀도 지켜지고 잠깐의 시간도 벌수 있어서 좋더라구요~뭐든 엄마가 편하고 적당함은 좋은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공갈 이미 오픈했는데 애가 조금 물다 뱉어여 ㅜㅜ 공갈 젖꼭지 브랜드만 3개째 사고있어요 ㅜㅜㅜㅜ 이제 스와비넥스 주문 해보려구요....ㅠㅠㅠ

    2. subcomment icon

      브랜드가 문제인건 아닐꺼에요😅😅물다 뱉더라도 계속 물려줘보세요~필요하면 아기도 어쩔수 없이 빨지도 모르잖아요!!^^ 저희는 닥터브**이랑 모*꺼 쓰고있는데 닥터는 좀 뱉는거 같더니 결국 빨았구 거의 *윰꺼 사용하는데 1시간은 넉넉히 버텨줘요!!ㅋㅋ

  3. 저희애가 유별난가 싶었는데 다른분들도 그러네요ㅠㅠㅠ이제는 애기 눈뜨는게 무서워요 ..계속 안아달라그러구 잠도 깊게 못자서 계속 찡얼대고ㅠㅠ100일의기적이 올때까지 기다려야겠어요 ..

    1. subcomment icon

      저두요 ㅠㅠ 달래면 달래지기라도 했음 좋겠는데 달래지지도 않으니 더 미칠거 같아요 ㅠ 다시 뱃속에 넣고싶어요 저는 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완전공감이네요 저는한명도아니고 둘이라서ㅠㅠ 다시 뱃속에넣고싶다는..깨어잇는시간이 공포처럼느껴져요ㅠ

  4. 저희애도요!! 그냥 계속 칭얼대요ㅋㅋㅋ모빌도 한 1분도 안보는듯요

    1. subcomment icon

      저희애도요 그냥 눈뜨고 있는 시간은 보채는 시간인거 같아요 ㅠㅠㅠ

  5. 저도 그래요ㅠㅠ 심지어 아기가 목청 좋고 기본 탑재가 칭얼 없이 바로 사이렌 강성울음이라 너무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 이제 38일인데 100일 너무 멀어요

    1. subcomment icon

      아 진짜 이럴때마다 제가 뭘 잘못해줘서 어디가 불편한가 아님 어디가 아픈가 병원을 갈까말까 고민을 수없이 하는거 같아요 ㅠ

    2. subcomment icon

      맞아요ㅠ 눈뜨고 있는 시간 다 우니까 행복 육아타임도없고ㅠ 다른 아기들과 비교하게돼요 안아줘도 안 그치니까 안으면 그치기라도 했으면 계속 안아줄수있는데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