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완분중이고 34일차때 바로 생리가 터졌어요ㅠ 딱히 생리통이 없었는데(여기저기 아파서 생리통이 안느껴졌을수도…ㅠㅠ) 피가 나오니 아직 피고임이 나오는건가했는데 그전에 산후진료볼땐 자궁수축이 너무 좋아서 피고임도 거의없다허셨거둔요ㅠ 그래서 일단 일주일 지켜봤는데 진짜 딱 일주일하고 끝나서 생리였구나~했네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생리는
저는 자연분만으로 3.1에 출산해서 출산한지 38일째 입니다 어제부터 생리통처럼 아랫배가 살살아프기 시작하더니 피가 나오더라구요... 혹시 몰라 생리대를 차보니 계속 피가 나오는데 생리를 시작한건지 궁금해서요~ 다들 생리시작하셨을까요?
댓글
9
2월21일에 자분으로 출산하고 3월 27일에 생리했엇어용
전 25일차 제왕인데 아직 오로가 있어요 조리원퇴소후에 아기 기저귀간다고 제 기저귀갈 시간이 없네여 ㅋㅋ
저두 3.1절에출산했어요 전 혼합수유하는데 아직 생리는안해요 가끔 갈색오로가 나오긴해요 저는 자분실패ㅠ진통다겪고제왕했어요ㅠ
전 34일차인데 오로 아직도 있어요 ㅜ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