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맘님 말씀처럼 매끈한 소세지 팔다리 인데요 ..?😆😆저희애기두 2.8로 태어났는데 65일차인 지금 6.1키로로 진짜 뽈록뽈록 소세지가 됬어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담이 신생아 졸업

드디어 신생아 졸업했어요~ 손톱도 이제야 자르고 라비킷도 꺼나봤네요 ㅎㅎ 태어날때 2.8이었는데지금은 3.9랍니다😁 포동포동 소세지 팔다리를 가지게 되었어요
댓글
8

우왕 벌써 더블링인가요? 잘 먹고 쑥쑥 자라고 있네요😆
으앙 오동통통 뽀-얗네용!!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오동통 살이 오르니까 넘 뿌듯?해요 ㅋㅋ
저희 딸도 오늘 졸업이예요 ~ 저도 오늘 배게 꺼냈어요 ㅋㅋ 담이 신생아 졸업 축하해~~

신생아 졸업축하드려요~ 통잠까지 조금만 더 힘내요!
악!!! 그래도 매끈한 소세지 팔다리 인걸요...? 귀여운 담이!!!

ㅎㅎㅎ 매끈한 소세지라니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