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 만 분유는 30분 지나면 폐기! 새 분유는 1시간 괜찮다고 들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중탕 질문 있습니다!
이제 조리원 퇴소하는데용 모르는 부분이 있어서요 아기가 먹다 자다 하는데요 먹던 분유도 중탕기에 보관했다가 다시 먹여도 되나요? 분유는 중탕기에 몇시간까지 보관 후 지급 가능한지 ..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ㅠㅡㅠ
댓글
8

중탕기에 넣어놔도 소용 없는거군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입댄거는 30분내로 안먹으면 버리구 입 안댄거는 1시간내로 안먹으면 버리라구 하셨오용

오호 넵 감사합니다!!
아기가 입댄거는 30분~1시간 내에 먹이고 지나면 버려야한다고 알고있어요!

감사합니당!!
먹던분유는 아기침이섞여서 30분지나면 버리라고 들었어요!

오오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