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원더윅스? 영아산통?

어제부터 서진이가.. 밥먹를때 생떼를 부리기 시작 했어요ㅜㅜ 예전엔 용쓰기 힘주기 하다가 사레 들리면 트름해주면 잘 먹었는데 어제부터는 사레들리고 울고 분유 주면 또 쪼끔 먹다가 울다가 사레들리고 ㅜㅜ 새벽엔 잘 먹고 잘 자더니 아침부터 또 그러고 ㅜㅜ 어떤 텀엔 또 고요하게 잘 막고 ㅜㅜ 산후 관리사 쌤은 영아산통 같다고 ㅜㅜ 크느라 온몸이 아프고 힘들어서 그런걸거라고 하시더라구여.. 그러고 보니 오늘이 34일차인데 5.4키로 아드님 ㅜㅜ 내일 B형간염 2차 접종인데 무섭네요 ㅠㅠ

댓글

13

  1. 저희 애도 용 엄청쓰고 분유먹다가도 히잉 하고 울고 몸도 베베꼬아요ㅠㅠㅠ 잠도 안자고 엄청 보채서 병원갔더니 영아산통 같다고 그러더라구여ㅠㅠㅠ 그냥 많이 안아주고 배 마사지 해주고..얼른 지나가길바라는 것 밖에... ㅠㅠㅠ

  2. 저희 코코도 그래요.. 모유먹고 엄청 게워내고 맘마먹다 생떼부리고 울고 난리네요..😢😢영아산통이라 그랬군요..후ㅜㅜ 크느라 고생이 많다 아들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얼마나 힘들까 싶다가도 저도 답답 ㅜㅜ

  3. 헐!! 저희애도요!! 갑자기 잘먹던애가 밥먹는 도중에 온갖 낑낑은 다대고... 젖꼭지가 작아서 그런가 단계업해줬은데도 똑같이 낑낑대요 영아산통이라니...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ㅜㅜ 제품에서 잠 잘자는거 보면 또 안쓰럽고 ㅜㅜ

  4. 저희 아들도 어제랑 오늘 그러더라구요 ㅜㅜㅜ 엄청 당황..분유먹을때 한번도 안그러다가 조금먹고 울고 ㅜㅜ 게워내는게 심해서 소화가 안되서 그러나 했는데 영아산통일수있군요 ㅠ 코딱지도 잘 바줘야겠네요 ..맴찢 ㅠㅠ 아가들 아프지마..

    1. subcomment icon

      그르게요 신생아 벗어나자마자 이런일이 ㅜㅜ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리 아들도 그럽디다.. 100미리 먹는데 50미리만 먹고 그때부터 다 흘리고 먹다자고 용쓰고 😤😤😤😤

    1. subcomment icon

      으엉 ㅜㅜ 혹시 몰라서 젖꼭지도 한단계 높은거 주문해봤어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