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짜 출수되는 양이 물의 용량 기준이에요! 그래서 세팅번호가 중요해요~!!! 분유가루+물 이다보니 60하면 67정도 90하면 100정도 120하몀 140 뭐 이렇게 나오ㅓ용ㅎㅎㅎ 근데 수입분유면 손조유해도 저렇게 되는게 정상이라고 조리원에서 배웠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브레짜 용량이랑 젖병 용량이랑 달라요 ㅜㅜ
브레짜로 90미리를 설정해서 탔는데 젖병 눈금를 보면 110미리더라구요.. 이러신 맘님들 계신가용..?!
댓글
4
저희는 브레짜 90타면 100이던데 분유 어디꺼 먹이세요?
저는 릴리브 쓰는데 양은 맞던데.. 브레짜 제품특성일까요..? ㅜ
그 브레짜가 물의 용량 기준으로 나온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그럴까요? 저도 도겸이 변비 땜시 브레짜 정량이 안된다 해서 잠시 사용 안하고 있네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