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기데리고 시댁다녀왓는데, 방온도를 25도를 맞춰주시더라구요. 그리곤, 아기 목욕하고 따뜻해야된다고 꽁꽁싸매주시는데 (전 반팔 바디슈트만 입힘...) 아기가 코숨쉬는게 한결 편해보이드라고요 혹시하고, 집에와서 25도 온도올리고 재웟더니 새벽수유때 코로 숨을 잘쉬네요~ 태열때문에 온도를 낮춰지냇는데... 갠히 제탓인거 같아 아기인데 미안하고요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코 그렁그렁
몇일째 코감기처럼 코그렁그렁 거리는데.. 식염수도 코뻥도 도통 통하질않네요ㅠ 온도도 습도도 모두 맞췃는데.. 다른분들은 어떻게하시나요?
댓글
4
최선의 방법인거같아여.. ㅠㅠ 감기인줄알고 까암짝놀래 병원가니까 아직 어려서 비강이 좁고 가끔 모유나 분유 역류해서 잔여물 남아서 그럴수있다고.. 식염수+코뻥으로 버티는중입니댜.. 결국 노시부 주문해서 기다리구있구여 ㅋㅋㅋㅋ
저는 오트리빈베이비 뿌리고 면봉으로 살짝 빼줘용 저번주는 병원한번 가서 빼달라고 했어요ㅠㅠ
목욕 할때 입으로 나오기도 하던데 ㅜㅜ 기다리는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