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닥브쓰는데 다른거쓰다가 배앓이젤낫댜서 씻는거귀찮아도 쓰고있어요 저두 날마다 먹는거보면 다른거같아요 (급하게먹거나 잘안먹거나) 그래두아직 분수토하거나 그런적은없어서 적응기라생각하구 닥브로 정착하고먹이는중이네요 ㅎㅎ잠들거나하면 중간트름시키고 다시먹이구 아니면 기저귀갈면서 잠깨우고 다시먹여요 끝나고도 충분히트름시키고재워요 트름못하고자면 옆으로 눕히구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시 헙헙대면서 먹는 아가 있나요?ㅠ
배앓이해서 닥터브라운으로 어제부터 바꿨어요! 확실히 공기를 덜먹어서 그런지 트름도 잘 안하고 아직까진 배앓이도 안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아가가 입도 작고 턱도 들어가 있어서 와이드넥은 안맞더라구요.. 내로우넥으로 변경했는데도 피쉬립 하나도 안되고.. 어제 닥브로 처음 바꿨을 땐 완전 조용히 잘먹어서 젖병 바꾸길 잘했다 싶었는데 오늘은 별반 다르지않네요.. 더블하트 쓸 땐 그래도 10-15분이면 먹었던 것 같은데 닥브로 바꾸고 15분 이상이에요.. 매번 먹을때마다 헙헙대면서 힘들게먹고 공기먹는 소리처럼 흐업!흐업! 이렇게 먹어요ㅠ 비강이 좁아서 그렁그렁하는건 알겠는데 너무 힘들게 먹는거 같아서 맘마줄때마다 스트레스받아요ㅠ 닥브 젤작은 젖꼭지 사용하다 혹시나해서 1단계썼는데 너무 꿀떡꿀떡 먹어서 다시 신생아용쓰고 있어요.. 방구도 너무 많이 뀌는거같은데 진짜 오토바이소리나요ㅋㅋㅋㅋ 트름을 못해서 그런걸까요..ㅠ 제발 누가 좀 알려주세요😭
댓글
2
저도 비슷해요 어떤때는 잘 먹고 어떤 때는 자기가 막 허겁지겁 먹어서 짜증 내고 그러더라구요 ㅜㅜ그러다 사레들리고 ㅜㅜ 저도 그린맘 닥브 네로우 헤겐 더블하트 다 써봤는데 더블 하트로 정착 하고 있어요.. 숨쉬고 먹고 삼키고가 아직 서툴러서 그럼가보다 하고 있어요ㅜㅜ 입에 머금고 있기도 하구요 ㅜㅜ 이또한 지나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