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떨림 있는아기 있나요??ㅜ

아기 오늘로 40일차에요ㅜ 유독 잘때 역방쿠나 침대에 내려놓으면 몸을 엄청 떨어요... 팔이랑 다리랑 경기하듯이... 그래서 찾아보니깐 신생아경련 이라고 있던데 팔다리를 수영하듯이 휘젖다거나, 입맛을 쩝쩝 다신다거나 숨을 잠깐 안쉬고 한번에 몰아쉬는데 이런 증상이 전부 다 연관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지금 너무 걱정되는데ㅜㅜ 혹시 비슷한 증상 있으신분 계실까요? ㅜㅜ

댓글

6

  1. 저희아기는 수유때 턱 떨어요. 떨때 자극주면 다시 괜찮아지는데 찾아보니 경련있을때 잡아줘서 멈추면 괜찮고 잡아줬는데도 계속 떨면 병원가보라더라고요..

  2. 저희애도 턱 덜덜 떨어요. 귀여워서 영상찍어뒀는데 신생아경련..ㅋㅋㅋㅜㅜ 애기들 근육이 아직 약해서 그런거라고 하길래 그냥 두는중이에요

  3. 저도 궁금해요ㅠㅠㅠ 가끔 턱, 다리, 팔을 덜덜덜 떨더라구요 신생아 때는 신경계가 자리를 못 잡아서? 그랬다고 했던 거 같은데 35일차에도 그러니 걱정이에요..

  4. 헐 입맛 다시는건 밥달라는 표현 아닌가요 ㅜㅜ

  5. 저희아이 잘때 매려놓으면 놀란것처럼 팔다리 번쩍하고, 몸을 베베꼬긴 해요. 베베꼬다 잠깨서 울거나, 아님 극히 드물게 잠들어요. '체온이랑, 침대랑 온도차 때문에 내려놓는거 귀신같이 아는구나' 하고 별생각없이 넘기네요. 걱정되시면 동영상 몇개 찍어서 소아과 다녀오셔요. 아무래도 전문가가 보는게 좋죠

    1. subcomment icon

      댓글 감사해요ㅜㅜ 막 너무 떨길래 걱정되서ㅜ 영상으로 일단 남겨야겠네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