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출산하고 2주차에 자궁 상태 초음파로 보니 자궁에 피가 고여 있다고 하셨고, 오로는 6-8주 동안 나올 거라고 하더라고요. 자궁 수축 잘 되고 있다고 하셨는데 아마 한 달 넘게 피가 나오는 게 정상인 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후 37일 드디어 오로가 끝나가나봐요
이제 거의 안나오네요. 근데 저는 적색오로가 일주일나온다고했는데 한달넘게 피봤고 한 일주일전부터 붉은피안나오기시작하더니 지금 거의 나오는게없어요 지긋지긋한 생리대 빨리 탈출하고프네요.
댓글
6
오로가 가고나면 홍양이 찾아오겠지요?ㅜㅜ
전 쌤이 한 5주정도 나온다고 했는데 절말 그렇더라구여 저도 거의 끝물이예요!!
저두 거의 40일 가까이 양도 꽤 나오구 적색나오다가 이제 노란색나오는데 너무 오래 습한 환경이었어서 그런지 질염도 생겨서 약까지 처방받았네요ㅠㅠ 지긋지긋한 생리대…팬티라이너도 그만 차고 싶어요ㅜㅜㅜ
크 넘 부러워요 ㅋㅋ 저도 생리대 얼른 탈출 하고싶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