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를 직수로 하시는지요? 얼굴 전체가 그런게 아니고 입과 코주변이면 수유하면서 그런걸 수도 있어요. 젖병물어도 가제수건등으로 닦아주거나. 또는 세워 트름할때나 옷에 닿는 마찰등으로도요. 수딩젤 한번씩 발라 주시고 아침에 얼굴 물수건으로 세수한번씩만 해주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얼굴 비립종같이 생긴 오돌토돌
애기얼굴에 요몇일전부터 비립종 ?비립종은 아니예요 ㅠ 같이 생긴게 생긴게 입주변 코옆주변에생겼어요 제가 지금 혼합수유중이고 침때문인지....도생각;; 목욕은 2틀에 한번정도인데요. 목욕은.안하더라도 얼굴은 물로 맨날 씻겨줘야 하나요??그런다음에 수딩젤 발라주나요?? 아니면 거즈손수건에 입주변만 닦고 수딩젤써야하나요??? 알려주세요
댓글
11
목욕은 2틀에 1번 하더라도 아침에 손수건 따뜻한거로 세수시켜주시고 수딩젤이나 쁘리마쥬 발라주세요! 도겸이도 진짜 거의 다 없어졌어요!!! 그리고 온도 습도 맞춰주시고 선선하게~
저도 태열 이제 얼굴이랑 머리에 생기드라구여ㅜㅜ
태열일듯한데용?? ㅠㅠ하얀 알갱이차듯이 다다다닥 생긴건가용?? 저희아가는 태열이었어요ㅠ
태열아닐까용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