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름 계속 나오면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수술 부위 고름??
고름 찬것 같아서 병원 갔는데 원장님께서 괜찮다고 하네요..? 그리고 집에 왔는데 고름이 많이 나왔어요 ㅠㅠ 다시 병원으로 가야할까요? 아니면 괜찮은걸까요? ㅠㅠ
댓글
3
저도 한2센치정도 빨갛게 되면서 고름조금 나왔는데 병원갔더니 눌러서 고름좀 빼주시고 항생제랑 연고 처방받아서 3일정도 먹고 발랐더니 괜찮아 졌어요~^^ 고름은 짜내고나니까 싱처부분이 카지 않아서 그런가 금방 아물었어요~병원 가보세요~
저라면 일단 사진 찍어놓고 병원에 가서 다시 보여드리거나 사진 보여 드릴거 같아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