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른둥이는 아니지만 37주 0일에 애기나왓는데.. 교정일로 수유텀 지켜야한다는건 첨알았네요..ㅋㅋㅋㅋ즈히 애는 지금 46일 교정일기준 25일인데여 그냥 통잠재울때는 6시간까지도 재워요. 별탈은 없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른둥이 수유텀
이른둥이 생후27일차(교정4일차) 언제까지 3시간으로 깨워서 먹어야될까요😭
댓글
4
이른둥이 기준은 다른가보네요 ㅜㅜ 저도 4시간 자고 싶어요 ㅜㅜ
밤에는 4시간까지 괜찮아요 :) 교정일로 30일까지요...

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