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저희 첫째가 둘째보고 염소 같다고 해요 .. 진짜 염소 소리 같아요.. ㅋ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용쓰기
낮잠잘땐 용쓰기가 심한편이 아닌데 밤에 유독 용쓰기가 엄청 심해요ㅠㅠㅠ 밤에는 계속 용쓰는거같아여ㅠ덕분에 저랑 아기는 밤잠은 잘 못자요...조리원잇을때부터 심한편이라고 하더라구요ㅠㅠㅠ너무너무너무 심할정도인거같은데 아아아아아ㅏ~!!소리도 지르고 오징어 굽듯이 몸 다리 막 움직이고ㅠㅠㅠ 용심하게 쓰는 아기 있나요..?
댓글
12
와 저희애도 그랬어서 한참걱정이었는데..ㅋㅋㅋ 35일? 40일 지나고부터는 좀 덜한거같아요
저희 애도 용쓰기 엄청 심했는데 유산균 먹이고 응가 수월하게 하면서 많이 좋아졌어용 배마사지도 자주 해줬구요
저희 애만 그런게 아니라 다행이네요....ㅜㅜ
저희집 꼬마 양반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다행입니다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