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타밀 1통 먹는동안 배앓이 있었어요 그후 괜찮더라구요 바꿔볼라고생각햇는데 아가도적응된것같아 계속먹이고있어요 지금 배앓이없이 잘먹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압타밀 먹이시는 분들.. (분유추천해주세요🥹)
지금 압타밀 프로누트라 1단계먹이고 있어요.. 처음에는 잘먹기도하고 황금변도 잘 봤어요! 이제 한통 다 먹어가고 압타밀로 정착하려는데 어제부터 분유먹을때 마다 배앓이을 심하게해요ㅠ 압타밀이 잘 안녹아서 그런가 싶어 유튭에 나오는 방법 써가며 분유를 먹였는데 괜찮은가 싶더니 오늘 또 분유먹으면서 자지러지게 우네요... 압타밀 먹이시는 분들 아기들 배앓이 없이 잘 먹는지 궁금해요 🥲어떠신가요..? 그리고 분유 괜찮은거 있음 추천도 부탁드려요 😂 흑흑
댓글
16

전 1통 다먹어갈때쯤 배앓이 하기 시작해서 어떻게 해야하나 했는데.. 일단 잘 녹여서 계속 먹여봐야겠어요 ㅠ!!
배앓이랑 게워냄 심해서 분유 지금까지 4번정도 바꿨었는데 ㅜㅜ 저같은 경우는 젖병 바꾸고 노발락ar먹이고 잡혔어요. 젖병은 닥브로 바꿔줬고 노발락ar은 한통 다먹어갈때쯤 왈칵토 안하더라구요! 지금은 노발락골드로 정착해서 먹이는중이고 게워냄없이 살도 쭉쭉 잘 오르는중입니다!

노발락도 잘 안녹는다던데 배앓이없이 괜찮나요?? 🤣

잘안녹는데 칵테일타듯이 완전 쉐낏해서 흔들어주고 벽따라 둥글게 굴려주면 거품 거의 다 사라져요. 그리고 정수기 뜨거운물에 중탕해서 한번 더 굴려준 다음 먹였어요~ 수유시간 20분전에 미리 분유 타두었어요! 지금은 배앓이도 없고 게워냄도 없고 트림도 꺽꺽 잘하고있어요.
프로푸트라 프레먹이고있어요! 높은 수온으로 녹이고 식혀서 먹이거나 수유자세를 다시 잡아보시고 (상채를 세워서 먹이는 등) 배가 너무고파서 운다던가 흥분한채로 먹이지말고 증상이 보니까 꿀떡꿀떡 먹어서 공기를 많이먹으면 심해지더라구요. 중간트림도 시켜주시고 먹고나면 20분정도는 아기 상체 세워서 안고계세요 전 이런 방법들로 많이 괜찮아졌고 지금 젖병도 바꿔볼까합니다! 배앓이에는 닥브나 유미가 좋대요! ( 전 닥브가 안맞아서 유미 또 주문했습니다;;; )

몇도로 녹이고 계세요?? 저도 닥브로 바꿔봤는데 젖꼭지가 안맞더라구요..아마 젖꼭지도 바꿔서 먹여야 될꺼 같긴해요 ㅠ 젖병도 맞는더 찾아갈려니 머리아프네요 🥲

전 그냥 43도로 해서 많이 돌려서 녹여요ㅎㅎㅎ...잘 안녹는다 하시기에 다른분들이 그렇게한다고해서 하나 더 써넣었어요 ㅎㅎ 저도 애기가 닥브 젖꼭지를 싫어하더라구요ㅠㅠㅠㅠ 젖병유목민 시작입니다...ㅎㅎ
게어냄 심한 아기는 노발락 AR 특수분유 먹기는 하지만 이것도 잘 녹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만약 분유의 문제라면 최대한 무전분 성분 소화 잘되는 분유(뢰벤짠)나 유산균 함유된 분유(힙, 퓨어락) 또는 산양유 정도 생각 해 볼거 같아요. 분유 성분에 A1 단백질이 들어가면 게어냄이나 배앓이 유잘 한다고 하니 분유 선정 시 안들어 간거로 하시면 좋겠습니다. 또는 젖병이나 젖꼭지의 문제도 고려 해 볼거 같아요. 젖꼭지는 결국 더블하트 - 젖꼭지의 단계가 가장 세분화 되어 있음(SS - S - M - L). 모윰, 마더케이 등 호한 가능 합니다. 그리고 트름을 자주 시켜 주시고 트름해도 역방쿠 눕혀 15분 정도 안정 취해주고 조금 몸을 움직이면 또 트름, 하늘자전거도 도움 될 거 같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분유 성분 & 인기 분유 리스트♡ https://app.babybilly.app/vtryxx

게워내진 않아요ㅠ 조리원퇴소하고 부터 계속 쓰던 젖병인데 아마 분유가 잘 안녹아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정말 모르겠네요 😂
전 분유 바꿔보고 유산균 바꿔보고 그 다음이 젖병 바꿔봤어요 ㅜㅜ 근데 지금도 아가는 울고 싶을 때 울더라구요 ㅜㅜ 알 수 없는 아가 마음 ㅜㅜ

그쵸ㅠㅠ 정해진 답이 없어서 더 그런거 같아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