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조리원에 있는 기간 동안 땀 무지하게 나고 땀띠 고생했는데 집에오니 끝났어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자고일어나면 땀..언제까지??
출산한지 16일??쯤 됐는데 아직도 자고 일어나면 땀이 나요 곧 퇴소인데 집가서 침대 시트가 걱정인데ㅋㅋㅋ 언제까지 자고나서 땀나나요??
댓글
6
저도 땀이 너무 나서 옷 뒤에가 축축할 정도였는데!! 정말 퇴소 가까워지는 그 시기에 서서히 안 나더니 집에 와선 다시 땀 안 나는 체질로 돌아왔어용...
조리원에서 맨날 땀났는데 퇴소즈음해서 집에 오니 가끔 나더라구요. 집에 오니 몸에서는 땀이 줄어드는데 눈에서는 땀인지 눈물인지 흐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우린 그걸 눈물이라거 부르기로 했어요 ㅋㅋㅋ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한다구요🤣🤣
조리원에선 거의매일나다가 집와서는 어쩌다 한번씩 나고.. 한달지나고는 안난거같아요 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