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좋은 정보 감사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남양 분유먹이시는 맘님들 할인해요🤍

https://m.i-vory.shop/sale/namyang.html 전 이든이 남양산양분유먹어서 올려봐요~ 아이엠마더 먹이시는 맘님들 많으실거같네요❣️ 회원가입하면 첫쿠폰 5천원까지 받아서 유기농산양유 3통 11만원으로 싸게삿어요🩵
댓글
8

좋은가격으로 득템하세용 🤭💗💗
좋은 정보네요!!

요즘분유값장난아니고 핫딜도안하더라구요😭필요하시면 득템하세용🫶🫶 저두 쿠팡으로사다가 많이싸게삿어용!!!
저희아가는 아이엠마더 먹어요! 바로 겟하러 갑니다😎남양관계자분께 남양분유가 달다고 하는 이유에 대해서 물어보니 분유특유의 비린맛을 잡아서 달게 느껴진다고 달달함을 유발하는첨가물은 일체 없다해서 안심했어요!

마쟈여!!! 그래서 앱솔산양유 진짜냄새맡고 저도토할뻔햇는데 남양산양유는 비릿한냄새없어서 넘좋더라구여😊🫶
남양산양분유 괜찮나요?곧 조리원 퇴소인데 아직도 분유를 못정하고 있어서요ㅠㅠ

저희이든이는 소화를 잘못해서 가스차고 배앓이하고 정착한게 산양유엿어요!!! 앱솔꺼도 먹여봣는데 비린내나서그런지 뱉어버리더라구용😭 남양껀 잘먹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