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 관리사님 오시고 평안이 찾아왔네요 ㅋㅋ

조리원에서 코로나 확진되고ㅜㅜ 갑자기 퇴소하게 된 후에 친정 엄마가 도와주러 오셨었는데 아기 키워본 지 30년 넘게 지난 후라 저보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것 저것 물어보시는데 뭐 저도 아는 게 있어야죠.. 휴..... 엄마와 힘겹게 아기 돌보다가😭 산후 관리사님을 예정보다 빨리 모셔서 도움 받기 시작했거든요~ 베이비빌리에 산후 관리사님 관련한 글들 보고 마음이 좀 심란했는데 어떤 분이 오실런지 걱정도 되고.. 이전에 업체에 예약 진행할 때 동네 맘카페에 추천 글 올라온 분으로 보내주시라고 요청 했었는데, 그 분 보다 경력 더 오래된 분이 있다고 초산모에게 더 적합할 거라고 해서 그 분 모시기로 했거든요. 막상 모셔 보니 역시 경력 많은 분은 다르구나 싶네요.. 손도 무척 빠르셔서 뭐든 뚝딱 뚝딱 하시고 많은 산모들 만나셨다보니 오픈(?) 마인드에 ㅎㅎ 모유수유 하고 싶었는데 조리원에서 다 못 배운 것들 찬찬히 알려주셔서 희망이 생겼네요! 이 분 없으면 엄마와 저 어떻게 이 시기를 버텼을까 싶은 마음이 드네요.. 2주 하기로 했다가 3주로 미리 연장해놨었는데 며칠 함께 있어 보니 3주도 짧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모든 사람이 다 장단점이 있는지라 완벽할 순 없지만(그건 저 역시도 마찬가지고) 그냥 존재 만으로 너무 힘이 되네요.. 관리사님이 별 재료 없이 뚝딱 만들어주신 김밥 맛있게 먹으면서 글 적어봤어요~ㅎㅎ

댓글

7

  1. 저도 좋은 도우미쌤이 오셔서 잘 지내고 있어요! 저는 재택도 하고 있어 남편이랑 의논해서 더 연장 했어요!!!

    1. subcomment icon

      오오 처음엔 걱정 많이 했는데 잘 맞는 도우미샘 만난 분들도 많이 계시네요♥️ 저도 좀 더 지내보다가 더 연장하는 거 고려해봐야겠어요~!

  2. 좋은분 오셔서 다행이네요 ㅠㅠ 오픈마인드가 아주 좋으실거같어요 ㅎㅎ 요리까지 잘하시는거 같은데 3주간 맘편히 지내시며 도움 받으세요❤️ㅎㅎ

    1. subcomment icon

      헤헤❤️좋은 분 오셔서 정말 다행이다 싶어요~ 해윤맘님도 몸조리 잘 하시기를😊♥️

    2. subcomment icon

      감사해요❤️같이 육아팅해요💪

  3. 저도 넘 좋으신분 오셔서 이번주가 마지막인데 넘 아쉬워요 ㅠㅜ

    1. subcomment icon

      호비님도 잘 맞는 산후 관리사분이 오셨었나봐요! 이 분이 퇴근하실 즈음이 되면 시간이 흐르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ㅜㅜ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