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하셔도 새는건 아기가 머금고 있거나 급하게 먹어서 또는 입이 작아서 입니다. 계속 수유하다보면 줄어들 거에요 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피쉬립

젖꼭지도 모윰s 쓰다가 더블하트ss로 바꿧고 피쉬립도 잘됬는데 옆에서 조금씩 새네요 ㅠㅠ 그래도 모윰s 쓸때보단 훨나아요! 그땐.. 손수건이 축축....
댓글
6

모윰 제일작은 젖꼭지도 샀는데.....ㅠㅠ 생각해보니 시간이 오래걸릴거같기도하고 ㅠㅠㅠ
새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전 더블하트 s랑 ss 다 썼는게 둘다 새더라구요 양볼에 머금고 있가가 넘길 타이밍 놓쳐서 그런다고 하더라구여!!

모윰 서포트 가 더 작다해서 일단 샀는데.. 먹는시간이 .. 더오래걸릴거같고 ㅠㅠㅠㅠ
저도 ss쓰는데 새요..ㅠ옷갈아입히느라 힘드네요 어떻게해야할지모르겠어요 피쉬립잘되는거같은데 5번먹이면 4번은 새고 게우고 ㅜㅜ

전 그나마 사이즈 바꾸고 게우는게 덜해요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