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시간30-3시간 이예요ㅋㅋ.. 거의 두시간에 한번씩 먹이는데 신생아라 그냥 달라할때마다 줘요 문제는 젖 물리고 트림시키고 눕히고 하면 다음 텀이예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퇴소 3일차
안녕하세요 ㅎㅎ 완모하겠다고 했었던 산이맘입니다 첫날은 남편이랑 둘이 어떻게 잘 넘겼구요(그래도 아기가 밤에 2-3시간 텀으로 밥 달라고 해서 괜찮았어요) 월요일부터 도우미 분 오셨는데 수유텀을 맞춰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기가 잘먹고 잘자다가 한번씩 계속 밥 달라는 느낌으로 울때가 있어서요🥲 저는 아기가 달라고 할 때마다 준다나 수유텀을 맞춰야 한다나 정답은 없다고 생각을 했어서 도우미 분 의견대로 하기로 했는데 .. 낮에 우는데 밥 안주니까 난리가 나고 밤에 도우미 분 가시고서는 서러웠는지 또 계속 안아달라고 난리가 나고.. 이게 어제밤 일이에요 오늘은 아기가 분위기를 알았는지 줄 때 왕창 먹고 잘 놀고 잘 자네요 일단 다행이에요.. 저는 2-3시간 마다 젖을 물리고 있고 가슴이 불편할 때 유축을 해서 아기가 부족하다고 할 때 추가로 유축한 걸 먹이고 있어요 오늘 조금 현타가 온 게 저 밥먹고 애 젖 물리고 이 생활을 얼마나 해야하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 그래도 나중에 아기가 크면 이때가 그리울 수도 있을 거 같아서 마음을 다잡아 봅니다😂
댓글
6


탈퇴한 유저
😂😂😂
저도 완모인데 낮에는 아기가 2시간마다 배고파요 ㅠ 너무 힘들어요 정말 아까 울었어요ㅠ ㅋㅋ 🥲 완모하면 아기한테 잠시라도 떠나기 힘들어요 ...언제 배고플지 몰라서..에휴 수유텀 길어지면 좋겠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에고 네 ㅠ 저도 현타가.. 집에서 옷도 수유나시만 입고 있네요😂
저도 도우미분이 오시자마자 수유텀을 자꾸 늘려서 애기가 배고파하면 어쩌지 했는데 수유양도 늘고 적응하고 나니 밤잠도 길게 자고 엄마도 아기도 편해지네요😃


탈퇴한 유저
오 잘되었네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