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양쪽 유축량이 다른데 아무래도 유선이 풀어지는 정도가 달라서 그런 게 아닐까 싶어요. 가슴이 뭉쳐도 양쪽이 똑같이 뭉치는 게 아니다보니 말랑한 쪽이 더 잘 나오긴 하더라고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양쪽가슴 모유량 똑같나요?
처음엔 안그랬던것같은데 언젠가부터 양쪽 모유량이 너무 차이나요 왼쪽 40미리면 오른쪽 120미리 이런정도? 차이가 너무 나버려써여 ㅠㅠ 아가한테 왼쪽을 더 물려서 서서히 맞추고싶은데도 왼쪽 모유양이 적다보니 그것도 쉽지않네여 자꾸 한쪽이 더 모유도 빨리 차고 단단해지고 이러다 단유 후에도 짝가슴될까봐 무섭네영 배에도 없던 튼살은 가슴은 왜케 많이 텄는지;; 양쪽 맞추는 좋은 방법 없을까영?
댓글
16

그러시군요 ㅠ 단유후 짝가슴될까바 무서어여 ㅎㅎ
저도그래여!! 왼쪽은 40~60정도 나오고 오른쪽은 70~140 이래여..ㅋㅋㅋㅋㅋ 물론 짝가슴입니다..^^

핫 저랑 비슷하시군요 ㅎㅎ 차이나시는분들이 많네요
저도 달라용 조리원있을때부터 오른쪽이잘나왓어요😊

그러셨군욘 전 최근부터 차이가 커서 걱정이 되었네영🥲
저도 유축할때 보면 양이 다르더라구여 ㅜㅜ

그르쿤용 다른분들도 꽤 있나보군요!
저도 양쪽 달라요. 저는 처음부터 그랬는데 마사지 선생님이 한쪽에 유선이 더 많아서 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 오른쪽이 훨씬 많이나와여

그르쿤요- 저처럼 세배정도 차이나시진 않겟죠? ㅠ 짝가슴될까 무섭네여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