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직은 아니고 아침에 문좀 열어 놓고 집 온도는 23~34도 사이...아기는 여름 7부 내복 입히고 역방쿠에 모셔드립니다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에어콘 가동하신분들 계신가여..?
저희 아들은 열이 넘 많아요.. 22도도 더워하는거 같은데 오늘 문 열어 놓고 20도 되니 쾌적해 하는거 같아요 ㅜ 에어콘 트신 분들 계신가요 ㅜㅜ
댓글
26

오오 전 오믈 유니클로 메쉬 제품 주문 했어요..🤤🤤🤤🤤
미리 에어컨청소 싹하고 이미 지난달부터 가동을 했읍니다^_^,,,

우왕 ㅋㅋㅋ 전 아직…😏😏
저도 조리원때부터 태열심했어서 집에 오자마자 23도로 에어컨틀어주고했는데 그래도 태열이 안들어가길래 인스타에 떠있던 약모밀 라이트 앰플이랑 약모밀 고보습로션 속눈셈치고 샀는데 지금 태열 쏙들어갔어요!!

오 수딩젤 말고도 제품에 있군요 !!

얼굴에는 알콜로 이뤄진 수딩젤 바르면 안좋다고해서 로션만발랐는데 태열이 좋아질기미가 안보였는데 저거 쓰고 3일뒤부터 점점 좋아졌어요!
저도 태열때문에 진즉에 틀고 있어요 저는 잘때 패딩 입고 자요 ㅋㅋㅋ

헐 ㅋㅋ 엄마는 칭칭 감고 ㅠㅠ
저번주에 온도 높았을때 틀었엇어용

저도 틀어야겠네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