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트쓰고 있는데 만족해요. 정제수는 조이수 1리터 제품쓰고 다이소 계량컵으로 한 컵 딱 넣고 있는데 관리도 싶고 아주 좋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스팀소독기 뭐 쓰시나용?
계속 밥찾는 아들때문에 열탕 지옥에 빠져서 스팀소독기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스팀 소독기 사용하시는 분들 추천 부탁드립니당 벤브와는 녹 얘기가 있어서 필립스나 모윰 쪽으로 보고 있긴 합니다!
댓글
22

오 감사합니다 1리터면 보관도 쉽겠네요😆
필립스 아벤트 사용중인데 만족해요! 건조시 소음이 생각보다 크다는것 빼고는 좋슴당

소음 얘기가 있긴 하더라고요 아가깰 정도 아니면 되겠죠 모 ㅎㅎㅎ
저는 아벤트 쓰고있어영!

오 불편한 점은 없으신가용??
저도 모윰 쓰고 있어요 스펙트라도 있는데 모윰을 더 많이 써요 가볍고 편해요 전 정제수 써요

오 정제수 쓰면 확실히 석회 안끼나용??
벤브와 쓰고있는데 녹 없어요~ 완전 만족!

오 다행이네요 근데 생각보다 필립스 쓰시는 분이 없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