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셨나요ㅡ? 11번가에서 써모스딜 있어요 http://www.11st.co.kr/products/795217420/share 원터치로 초경량사심 됩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보온병 뭐사야하나욧?!

여러붕~ 저 보온병 살라는데 베동검색해보니께 써모스가 좋아요!라는 댓글을 많이봐서 오 글쿤 ㅇㅋㅇㅋ 써모스 사야지 싶었거둔여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까 종류가 왜케 많은거여요ㅋㅋㅋㅋ 이중에서 뭐가 좋은거여요!!!?
댓글
12

아즉 안샀어요!!!오옥 감사합니다히헤헤헤

저도 기회를 엿보고 있었는데 350ml로 하나 들일랍니다!!! 감사해욧 윤대장님!!!
전 푸고 써모스 샀어요!!

완타치랑 다른거져?!! 푸고 푸고는뭘까

오 조제분유용!! 감사합니다ㅋㅋㅋㅋ 완타치든 푸고든간에 어쨌든 답은 써모스군요 👍👍👍
온도설정보온병 보온기능도 떨어지구 온도도 가끔 안맞다해서 원터치써모스샀어요 ㅎㅎ

그쳐 온도나오는건 좀 그렇다는 후기들이 있더라구용?! 역시 써모스

탈퇴한 유저
혹시 아가 외출용 보온병 찾으시는거면 온도설정 보온병 추천드려요. 온도조절 되서 내가 설정해둔 온도로 일정하게 물온도를 유지해주는 보온병이에요~ 최소 40도에서 최대 90도까지 설정 가능해요 제 주위 맘님들은 다 그거 쓰시더라구요.
저는 원터치 샀어요

원터치!!찾아볼게용ㅋㅋㅋ감샤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