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는 솔가ᄁㅓ먹구,유산균은 쁘띠엔 락토화이트먹어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비타민D 뭐드시나요?
9주2일차인데 변비가 시작된거 같아 유산균 먹을려고하는데 어떤 유산균드시나요? 비타민D도 부족하다고 해서 챙겨먹을려고 하는데 어떤걸 먹어야할지도 모르겠고 어디서 사야할지도 모르겠어서 조언 얻고싶어 남깁니당ㅎㅎ
댓글
14

추천 감사합니당 잘 찾아보고 먹겠습니다~ㅎㅎ
전 초기검사하구 비타민D 수치가 평균보다 좀 떨어진다고 두세방울 떨어트리는?? 앰플같은거 써용 병원에서 팔더라구요!

저도 산전검사하고 수치 낮다고 해서 찾는중이에요ㅎㅎ 감사합니당

물론 시키는게 더 저렴 하겠지만 그냥 귀찮기도하구 수치가 넘 낮은편이라 알약보다 그게 더 빠르게 흡수되겠다싶어 그냥 샀어용 바우처카드로 결제하면되니까 ㅎㅎ 좋고 몸에 맞는 비타민 유산균 찾아서 챙겨드세용 💓

감사합니당ㅎㅎ 제가 다니는 병원엔 안팔아서 열심히 찾아봐야겠어요ㅎㅎ
저는 송중기 모델인 닥터린 비타민D 먹고있어요!!! 식물성이라 괜춘해염👍

오호 식물성 나쁘지 않죠ㅎㅎ 감사합니다~
유산균은 락토핏 맘스 먹고잇구요ㅎㅎ비타민은 마미앤대디껄로 2000 먹고있어요!

추천 감사합니닿ㅎ
유산균은 셀티아이 맘 먹고요 비타민 d는 프리솔라꺼 먹어요 여기거 비타민d수치 잘 오른대서요..!!

한번 찾아봐야겠네요ㅎㅎ 추천 감사합니당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