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모윰 샀는데 잘쓰고 있어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보온병
써모스가 다들 좋다고들 하시는데..! 온도표시 되는거랑 고민이에요 ㅠㅠ 다들 어떤거 준비하시나요?!
댓글
7
전 써모스 푸고 샀어용!!
써모스나 조지루시가 좋아요.가볍고 보온 잘됩니다. 지금 써모스 할인딜 있어요. 저 아침에 작은 사이즈랑 첫째 보온도시락 샀어요. http://www.11st.co.kr/products/795217420/share
써모스도 있고 모윰꺼도 있는데 써모스가 짱입니다!!!
저는 써모스요! 연마제도 안써서 처음 사용시 세척도 편하고 온도도 오래 잘 유지되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