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켈로이드피부인데 양쪽에는 잘 아물고 있는듯 한데 수술부위 가운데가 빨갛구 살짝 피부가 늘어나보이는? 그런 부분도 있어여! 3/6수술했고 지금은 스테리스트랩 붙이면서 상처부위 벌어져서 켈로이드 올라오지 않게 관리중이구 3개월지나면 시카케어 붙이려고해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 켈로이드ㅠㅠㅠ관리팁 있으신 맘님들 도와주세요ㅠㅠ
3월 베동님들 제가 작년 5월에 갑상선 수술을해서 오른쪽 겨드랑이 근처 절개해서 수술자국이 있는데 그게 켈로이드가 심하게 올라와있거든요 새끼손가락 길이 정도? 두께는 일반적인 볼펜정도..?? 수술하고 바로 6월에 임신해서 연고같은것도 못발르고 겔시트만 주구장창 붙여놨는데 점점 커져서 현재 진짜 딱딱하고 붉은색으로 보기 흉하게 올라와있어요..ㅠㅠ 여름에 민소매도 못입고 너무 스트레스에요 전 남편한테 보이는것두 싫더라구요.. 무튼 저때 제 피부는 뭔가 수술을 해서 피부를 절개하면 켈로이드가 올라오는구나를 깨달았지만 출산시 아기가 커서 제왕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어요ㅜㅜ 지금 출산한지 41일차인데 수술자국이 붉은선인데 살짝 또 올라올라고 하는것 같거든요😭 이맘때 붉은색으로 변해있는게 맞는건가요? 아니죠??ㅠㅠㅠ정상적으로 아물고 잇는 맘님들 무슨색이신가요ㅠㅠ 혹시 저같이 켈로이드 이신분들 관리팁 있으시면 알려주세요ㅜㅜㅜㅜㅜ넘나 걱정입니다… 저는 지금 시카케어 겔시트만 또 주구장창 붙이고 있는데 올라오기 시작하는 거 보니깐 갑상선수술부위처럼 커질까봐 두렵습니다ㅠㅠㅜ 하.. 켈로이드 주사는 너뮤 무서운데…효과는 있을지도 모르겠구..
댓글
11

스테리스트랩은 따로 구입해서 붙이고 계신건가요? 외래갔더니 실밥뽑는날 다 떼버리구 이제 시카케어 붙이라구하셨어서 거의 3주? 후부턴 시카케러만 주구장창 붙여놓고 있거둔요ㅠ,ㅠ

네넹 따로 구입했어여! 상처부위 완전히 붙을때까진 스테리스트랩붙여두는게 좋은거같더라고용!! 저는 예전에 난소수술하고 배에 켈로이드가 있어서ㅠ_ㅠ 스테리스트랩 메피폼 뭐 여러가지 다 샀어요

어떤거 제일 효과보셨나요😭

위에 블로그들 참고해서 구입했구 아직 스테리스트립밖에 안썼어요! 예전에 켈로이드 올라왔을때는 첨부터 상처부위가 벌어진게 보였는데 지금은 그렇게 보이는건 없어요~~ 켈로이드가 수술후 몇개월후에도 올라올수있다고해서 아직 뭘로 효과봤다하긴 이르지만 상처부위 벌어지시는거같으면 지금이라도 스테리스트립 붙이는게 좋을거같아요~!!

오우ㅜㅜ 정보 공유 감사해요!! 흉터관리 열심히 해보겠습미다!!!☺️🫶
한달 넘었는데 전 수술부위는 검정색 선이에요 ㅠㅠ

역쉬,,,,전 빨갛게 올라와있거든요,,켈로이드 올라온거 맞군뇨,,,흑흑
저도 제왕하고 켈로이드 때문에 한 3년 고생했었어요. 겔시트, 연고, 주사도 다 해봤는데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건 역시 주사긴 하더라구요. 물론 정기적으로 주사를 맞아야하는 불편함과 맞을 때 통증이... 무시무시하긴 합니다ㅠㅠ

헙,,,,,ㅠㅠ저번주 산후검진때 주사 권유 받았는데 무서워서 일단 집으로 돌아왔거든요,, 효과있다면 맞아봐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