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몸이 아파요 몸살걸릴것처럼 자도 자도 컨디션난조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6일 원래 이렇게 몸이 아픈가요?
며칠 전 부터 몸살기운이 있더니 코로나 걸린 것 처럼 온 몸이 아프네요ㅠㅠ 아무리 자도 아픈데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요?어지럽기도 하고 ㅠㅠ
댓글
10

그쵸?ㅠㅠ 타이레놀은 괜찮다고 하셔서 저도 먹고 일하고 있어요!ㅠㅠ 힘냅시다
초음파는 언제 보셧어요? 너무 힘드시면 의사만나서 상담받아보시는것도 추천요~

지난주에 가서 난황이랑 애기집 보고 왓어요!다음주 보러갈 때 한번 상담 받아봐야겠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저도.. 죽다살아났어요..ㅜ 코로나는 걸린적없어서 모르겠는데 코로나백신맞고 38도이상 고열에 시달렷었는데... 그것보다 더 아팠었어요ㅠㅠㅠㅠ 그래도 저는 집에서 쉬어서 그나마 다행이긴했는데..ㅜ 엄청 힘드시겠어요ㅠㅠ 병원에서 타이레놀 하루에 2~3알까진 괜찮대요..! 너무힘드시면 타이레놀드세요! 저도 타이레놀덕분에 살았답니당!ㅎㅎ

코로나 걸린 거 아닌가 싶어 키트까지 해봣는데 아니네요ㅜㅜ 네네 타이레놀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ㅜㅜ 김사해요~
네 저도 6주차부터 몸살기운이 느껴지고 춥고 으실으실 미열도나고 하더니 그 이후로 입덧오고 9주차 절정입니다. 임신이후로 회사휴직하고있는데 신경이 내 몸에만 쓰이니 더 예민해졌어요. 2번유산하고 찾아온 아가라 행복하면서도 지옥도 같이 맛보고있네요. 먹고 소화좀 시키면 또 지쳐서 눕게되요. 그냥 너무 힘들고 무기력해요.

저는 아직 입덧이 안왓는데 겁 나네요ㅠㅠ 금쪽맘님도 고생많으시네요ㅠㅠ 애기 생각만 하며 같이 힘냅시다!
네… 그냥 쉬기만 해도 어디 두드려 맞은것 처럼 몸살 올라오더라구요 ㅠㅠ 한 6주 접어들면서 부터 계속 컨디션이 쳐져요 ㅠㅠ

다 그런건가요?ㅠㅠ 저도 그렇네요ㅠㅠ 직장도 다니니 곤욕입니다ㅜㅜ 함께 힘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