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6일 원래 이렇게 몸이 아픈가요?

며칠 전 부터 몸살기운이 있더니 코로나 걸린 것 처럼 온 몸이 아프네요ㅠㅠ 아무리 자도 아픈데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요?어지럽기도 하고 ㅠㅠ

댓글

10

  1. 저도 몸이 아파요 몸살걸릴것처럼 자도 자도 컨디션난조ㅠ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 타이레놀은 괜찮다고 하셔서 저도 먹고 일하고 있어요!ㅠㅠ 힘냅시다

  2. 초음파는 언제 보셧어요? 너무 힘드시면 의사만나서 상담받아보시는것도 추천요~

    1. subcomment icon

      지난주에 가서 난황이랑 애기집 보고 왓어요!다음주 보러갈 때 한번 상담 받아봐야겠네요ㅠㅠ 감사합니다!

  3. 저도.. 죽다살아났어요..ㅜ 코로나는 걸린적없어서 모르겠는데 코로나백신맞고 38도이상 고열에 시달렷었는데... 그것보다 더 아팠었어요ㅠㅠㅠㅠ 그래도 저는 집에서 쉬어서 그나마 다행이긴했는데..ㅜ 엄청 힘드시겠어요ㅠㅠ 병원에서 타이레놀 하루에 2~3알까진 괜찮대요..! 너무힘드시면 타이레놀드세요! 저도 타이레놀덕분에 살았답니당!ㅎㅎ

    1. subcomment icon

      코로나 걸린 거 아닌가 싶어 키트까지 해봣는데 아니네요ㅜㅜ 네네 타이레놀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ㅜㅜ 김사해요~

  4. 네 저도 6주차부터 몸살기운이 느껴지고 춥고 으실으실 미열도나고 하더니 그 이후로 입덧오고 9주차 절정입니다. 임신이후로 회사휴직하고있는데 신경이 내 몸에만 쓰이니 더 예민해졌어요. 2번유산하고 찾아온 아가라 행복하면서도 지옥도 같이 맛보고있네요. 먹고 소화좀 시키면 또 지쳐서 눕게되요. 그냥 너무 힘들고 무기력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아직 입덧이 안왓는데 겁 나네요ㅠㅠ 금쪽맘님도 고생많으시네요ㅠㅠ 애기 생각만 하며 같이 힘냅시다!

  5. 네… 그냥 쉬기만 해도 어디 두드려 맞은것 처럼 몸살 올라오더라구요 ㅠㅠ 한 6주 접어들면서 부터 계속 컨디션이 쳐져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다 그런건가요?ㅠㅠ 저도 그렇네요ㅠㅠ 직장도 다니니 곤욕입니다ㅜㅜ 함께 힘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주 6일 원래 이렇게 몸이 아픈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