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내년에 이사갈때 식세기 꼭 들이려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살림 도우미이모님들
조리원에서 나와서 제일 먼저한일이 식기세척기들인일이에요. 사용할때마다 잘샀다잘샀다 이러구있어요👍 아기가 낮엔 거실에서 생활하는데 매일 청소기랑 바닥청소를 하기가 힘들어서 로봇청소기도 들였어요 너무 좋네요🙈 육아는 템빨 살림도 템빨인거같아요 이렇게 살림도우미이모님들 도움받아 조금이나마 쉬어봅니다😊
댓글
6

정말 좋아요 짱짱 뽀득뽀득👍
전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와 식기세척기 이모님 두분 없음 어케 살았나 싶어요 🥲🥲🥲

그러게요ㅎㅎ 들인지 얼마안됬는데 설겆이하는거 까먹은거같아요😅
맞아요 ㅠㅠ 정말 템빨이 무섭구나를 육아하며 느낍니다😂최대한 잘쉬면서 화이팅하자구요💪

틈틈히 쉬어야 밤에도 육아할수 있겠어요ㅠㅠ 화이팅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