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 잘배출하면 좀 지켜보셔도 될거예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퐁당퐁당 도와주세요ㅠㅠ
안녕하세요, 조리원 퇴소한 지 3일째인 생후 20일 딸을 둔 엄마예요. 조리원에서 먹던 분유는 온라인에서만 살 수 있다고 해서 다른 걸로 바꾸려고 퐁당퐁당(2일째) 중이고, 현재 기존분유6:새분유4 비율로 먹이고 있어요. 그런데 배에 가스가 많이 차는지 방구를 자주 뀌고 냄새도 심하네요ㅠㅠ(가스가 자주 차서 울기도 많이 울어요ㅠㅠ) 이게 바꾸는 동안은 이런건지, 아기한테 안 맞는건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퐁당퐁당 경험자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댓글
5

90~100ml 먹긴 하는데 윗댓에 대댓글 남긴 이후에 살짝 녹색변을 봤어요🥺 괜,,찮겠죠?

아기들은 소화가 잘 안 되면 녹색변 보기도 한대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해서 저도 안심 중이에요. 우리 아기도 녹색변 자주 봐요ㅜㅜ
바꾸는동안 그럴수있어요 ㅠㅠ좀두고보세용!

그렇군요,, 변 상태는 나쁘지 않아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올린건뎁 여쭤보길 잘했네용!! 답변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