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애기도 abo 황달로 니큐 치료 오래받았어요..오늘 30일 차에요.. 저녁 7-8시 부터 울기 시작해서 새벽 1시쯤 까지 이유없이 엄청 울어요 ㅠㅠ 그래서 저는 수유텀 생각안하고 가능한 범위내에서 원하는 만큼 줘요.. 아 물론 잘 먹는편은 아니에요..ㅎㅎ 황달있으면 힘들어서 잘 못먹나봐요 글구 전 울면 손타더라도 그냥 안아서 달래줘요.. 그래야 잘 먹고 황달끼도 빠질 것같아서요.. 저희 애기도 완치 아니고 계속 추적중이에요! 너무 비슷해서 공감가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계속 울어요..
복덩이가 통원치료 다니면서 일단 조금 지켜보기로하고 어제 니큐에서 퇴원했습니다 어제부터 다시 육아를 하고있는데 잠도 안자고 계속 울고 찡얼거리네요.. 기저귀를 갈아주고 수유도 했는데 배앓이가 온건지 계속 우는데 이유도 모르겠고 미치겠어요ㅠㅠ.. 26일차인데 원래 다들 이런가요?..
댓글
20


탈퇴한 유저
저희 아가는 삼첨판 역류에 심방중격결손때문에 이뇨제로 약물치료중이라 소변도 많이보고 수유텀도 엄청 짧아져서 원할때마다 주고있어요ㅠ 황달있으면 컨디션도 안좋고 좀 쳐지는게 있어서 잘못먹을수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잘먹고 변도 잘보고하면 빨리 내려간다고 하셨어요~
저도 1시간이상 자지러지게 울고, 달래지지도 않아서 멘붕이었는데 배앓이였던거 같아요! 배앓이 안하게 트름 잘 시키고 배마사지 해주니 우는 시간이 쫌 줄었어요!!


탈퇴한 유저
저희 아가도 배앓이 하는것 같은데 배앓이가 장난아니네요..😭
니큐환경이랑 달라져서 그래여... 저희아가들도 니큐퇴원하고 집에 적응하는데 일주일정도 걸렸어요ㅎ


탈퇴한 유저
저희 아가도 일주일정도 지나면 적응할까요ㅠㅠ..조금이라도 자면 좋겠어요😭
저도 그래요.. ㅜㅜ 100일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ㅜㅜ


탈퇴한 유저
100일 오긴오는지..너무 머네요ㅠㅠㅠ
아기들은 매일매일 자라지요. 매일매일 성장통이지요.. 아프기도 하고 환경이 계속 바뀌기도 하니 적응도 해야고 모든게 다 낯설어 그럽니다. 제일 낯설지 않는.엄마 품에 안아주세요. 젖내음과 심장소리 들어며 조금이라도 진정할 수 있게요ㅜ


탈퇴한 유저
안아주고 하는데 달래지지않을때는 정말 멘붕오는것같아요..ㅠㅠ낯설어 그런지 잠도 안자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