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일차인데 3키로남았어요..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 돌아오셨나요ㅠㅠ
출산33일차입니다..큰붓기는 다빠졌는데 먹는것도 많이안먹고..근데 왜 아직도 임신전 무게까지 육키로나 남았을까요 ?ㅋㅋㅋ진짜마니안먹는데 ㅠ 아기보면서 더 고생해야 좀빠지려나요 ㅋㅋㅋㅋ우울합니다😭
댓글
25
반도 안빠졌어요 … 모유수유해서 그런지 계속 뭔가 먹고 있어요…

모유수유하면 더잘빠진다던데 ㅠ하긴 그럴라면 또 엄마가 잘먹고 보충해야하니까요 ...!

제가 식단 관리 안해서일꺼에요 😭
저는 오히려 늘었어여😭 조리원에서 4키로 빠졌다가 집으로 오고나서 요요처럼 늘어버렸는데.. 임신전으로는 못돌아갈것 같은 이 불길함🥺😫

ㅋㅋ저도육키로 남았는데 더빠지진않고 일키로는 더쪘다가 왔다갓다해요ㅠ
전 아직 임신 때 입던 옷 입어야해요 ㅋ 몸무게는 6킬로 남았고 특히 배가 잘 안 들어가네요ㅜㅜ

저도요...! ㅋㅋㅋ예전에입은옷 다시입을수있을까싶어요 ㅠㅠ
저는 4키로 남았는데.. 분명 피곤한데 안빠지네요😫

ㅠㅠ다똑같은가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